본문 바로가기

시와 좋은글

마지막은 나와함께

 


                      당신께 바라는 것이 있다면 
                  지금 그대로의 모습처럼 
                  늘 내게 머물러 있었슴.. 하는 겁니다.
                      그래서 
                  내가 간직하고 있는 당신에 대한 느낌이 
                  영원할 수 있었슴.. 하는 겁니다.
                      당신께 바라는 것이 있다면 
                  가끔 내게 해주었던 핀잔과 잔소리를 
                  변치 않고 해주었슴.. 하는 겁니다.
                      그래서 
                  내가 당신 곁에 살아 있음을 
                  느끼고 살았슴.. 하는 겁니다.
                      당신께 바라는 것이 있다면 
                  지금껏 나를 믿어 주었듯이 
                  앞으로도 내내 나의 힘이 되었슴.. 하는 겁니다.
                      그래서 
                  내가 당신의 영원한 친구로 살았슴.. 하는 겁니다.
                      당신께 바라는 것이 있다면 
                  내가 혹 당신을 싫어하는 일이 있더라도 
                  나의 의지를 꺾진 않았슴.. 하는 겁니다.
                      그래서 
                  내가 당신을 영원토록 연인으로 생각하며 
                  살았슴.. 하는 겁니다.
                      당신께 바라는 것이 있다면 
                  내가 당신에게 해 준 것이 많지 않더라도 
                  오늘 보다 나은 내일을 생각했슴.. 하는 겁니다.
                      그래서 
                  당신의 그 생각이 들어맞았슴.. 하는 겁니다.
                      당신께 바라는 것이 있다면 
                  지금까지 한 나의 바람이 
                  당신이 쉽게 지나쳐 버리진 않았슴.. 하는 겁니다.
                      그래서 
                  내가 당신을 좀 더 사랑 할 수 있었슴.. 하는 겁니다.
                     ..좋은 글
 


 

 

 

마지막은 나와 함께/김미정


 

마지막은 나와 함께 걸어갑시다
하루 하루 채워 갑시다
힘이 들 땐 그렇게 내게 기대고
기쁠 땐 함께 웃어요

처음엔 대화조차 어색 했지만
어느덧 세월이 흘러
나를 살게 하고 내가 사는 이유가
당신이 되버린 지금

 
먼 훗날 늙고 지쳐 병들어가도
내가 당신 안아줄게요
당신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마지막은 나와 함께

 

 


마지막은 나와 함께 걸어갑시다
하루 하루 채워 갑시다
힘이 들 땐 그렇게 서로 기대고
슬플 땐 함께 울어요

처음엔 모든것이 어색했지만
어느덧 세월이 흘러
나를 살게 하고 내가 사는 이유가
당신이 되버린 지금

 

먼 훗날 늙고 지쳐 병들어가도
내가 당신 안아줄게요
당신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마지막은 나와 함께
마지막은 나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