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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

[플레이아데스 사명] - 미래의 영상들,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예언



[플레이아데스 사명] - 미래의 영상들,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예언                                                                                           


2006. 11. 28. 1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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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영상들,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예언
 
 

빌리의 집, 즉 셈야제 실버스타센터(S.S.S.C)는 아름답고 깊은 계곡 들로 굽어지는 언덕들 위에 자리잡고 있다

계곡들은 아름다운 직물들을 안개로 덮어 주고 만물을 신선하고 생동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안개들로 가득차 있다. 센터 주위의 숲 속을 산책하는 것은 내가 유난히 즐겨하는 소일거리였다. 작은 길이 하나 센터 옆을 지나서 나무숲으로 이어져 있는데, 나는 그 숲속에서 원하면 길게 혼자 있고 싶을 만큼 있을수 있었다.
 

커다란 나무들과 싱싱하게 우거진 관목들과 자연의 작은 창조물들로 가득한 숲은 스위스의 공기를 가득 채우는 마술적인 분위기를 제공해 주었다. 나는 내가 찾기를 좋아하는 두 장소들을 가지고 잇었다. 그곳들은 너무 멀리 숲 속에서 들어가 있지도 않았지만, 혼자임을 느끼기 적절할 만큼 거리감도 있었다. 숲 속에 앉아 있기를 제일 좋아하는 두 장소들을 가지고 있었다. 그곳들은 너무 멀리 숲 속에서 앉아 있기를 제일 좋아하는 시간은 오후 늦은 시간에 석양이 지기 시작할 무렵이었다. 햇빛이 키큰 나무들 사이를 뚫고 비추면서 마치 어린 아이들이 장난치는 것처럼 땅 위에서 흥겹게 움직이는 빛을 만들어 내게 된다. 나는 자주 이 아름답고 고요한 장소에 앉아서 내 주위에 있는 모든 것들과 유대를 맺으면서 한 시간이나 두 시간씩을 보내곤 했다.
 

나는 두 달 동안 센터에 머물렀는데, 내 머리는 내 마음들이 소화해야 할 새로운 아이디어들로 가득차 있었다. 숲 속 이곳은 머릿 속의 많은 질문들을 정리해 나가는 동안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하면서 자연을 벗삼기 좋은 장소였다. 빌리, 브루니, 실바노, 그리고  FIGU의 다른 많은 멤버들을 지난 몇 주일 동안 나에게 아주 친절하게 대해 주었으며, 그들의 가슴과 마음을 나에게 나누어 주었다. 나는 매우 고마웠으며 생각해야 할 것들이 많이 있었다.
 

숲이란 것에 대해 정말로 좋은 것들 가운데 하나는, 그것이 가지고 있는 거대한 에너지이다. 숲은 또한 개인이 반추를 하는 데에는 아주 적절한 장소이다. 자연의 에너지가 의식을 고양시키고 우주와 영적으로 묶어 주기 때문이다. 나는 미래에 대해 예측하는 데에 관심이 아주 많았다. 내가 배우고 있는 지식이 세상과 어떻게 맞아 들어갈 것인가를 알고 싶어서였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우리에게 그토록 다양한 분야의 지식들은 방향으로 변화될 것이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었다.
 

미래의 영상들, 백일몽들, 그리고 설명할 수 없는 아이디어들의 깜빡임들은 나에게는 일상적인 것이었다. 나는 항상 다른 영역들로부터의 정보를 환영했으니까. 어렸을 때, 나는 미래의 일들을 보기 위해 나 자신 을 개방하는 방법을 배웠다. 나는 미래는 현재에 의해 창조되고 있다고 믿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원하기만 하면, 우리가 창조하고 있던 것을 미리 볼 수 있다고 믿었다. 나에게 있어서 미래의 영상이란 내 영혼이 나의 물질적 자아로 하여금, 하도록 계획하고 있는 것을 잠깐 들여다 보는 것에 지나지 않았으며 나는 항상 그것들을 보는 것을 즐겼다.
 

내가 스위스의 숲 속에서 보낸 시간은, 다가 오고 있는 지구 인류를 위한 변화의 시대에 대해 당시에 배우고 있던 내용의 의미를 깨닫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나는 대낮에도 생생한 꿈과 영상들 -내가 배우고 있는 것들을 다루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을 보고 있었다. 왠지는 모르지만 내게 그것은 낯익은 것처럼 보였다. 그렇지만 마치 내가 거기에 있었던 것처럼은 아니었다. 그것은 나에게 아주 일리가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마치 내가 이미 그것에 대해 알고 있었던 것처럼 말이다. 나의 느낌들은 시간이 갈수록 강해졌다. 플레이아네스 사명에 관한 나의 애착이 특히 그랬다. 브루니(Bruni)는 내가 어쩌면 라이라인의 후손이며 수천 년 전에 아주 용맹한 전사로서 지구에 왔던 것인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 말이 모두 진실일 지도 모른다. 나에게 보이는 영상들이 아주 강렬하고 생생해서 이것들이 생시에 일어나고 있는 것처럼 보이니까 말이다. 이것들은 어떤 아이디어나 느낌들에 관한 백일몽이 아니라, 실제로 내가 그 순간에 살고 있었던 것처럼 실제의 기억이었던 것이다. 어떤 때는 그것들이 며칠씩 지속되기도 했다. 그것은 마치 내가 다른 일들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내 뒷편으로는 영화가 돌고 있는 것 같았다.
 

나는 어렸을 때 배웠떤 이러한 영상들을 나타나게 하기 위해서 정신적인 수련을 장기적으로 하고 있었다. 그것은 내가 내 마음과 함께 하는 일종의 게임이었는데, 이것은 나로 하여금 물리적인 세계를 차단하고 다른 의식의 영역에 채널을 낮추는 것을 가능케 했다. 이 게임은 내가 스스로 창작한 것으로서 약간 유치하지만 분명히 결과는 만들어 낸다. 나의 경우에 그것은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제공한 내용들에 관해 확실하게 작용하였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배운 것보다 더 많은 것들을 기억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내가 빌리의 '컨택 노트(Contact Note)'에서 읽었던 거의 모든 것은 이해하기가 쉬웠다. 그것은 마치 내가 그것을 과거에 알고 있었는데, 다시 한 번 그것을 되새기고 있는 것 같았다. 심지어는 시간 여행과 우주의 구조까지도 내가 과거에 알고 있었지만 단지 잊고 있었던 것처럼 느껴졌다. 그 개념들의 아무것도 어렵거나 심오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고, 오히려 그들에 관해서는 아주 강한 고리가 있어서 내 마음을 여는 것을 돕고 있는 것 같았다. 나는 배움과 인식의 열광을 즐기고 있었던 것이다.
 

나는 종종 센터를 빠져 나와 그 뒤에 있는 나무숲 속에 있는 안락한 지점에 자주 갔고, 몇 분 가량 느긋이 앉아 경치를 즐겼다. 나의 마음은 주변을 배회하다가 나무들, 바람, 꽃들 또는 주위에 있는 무엇이든지에 빠져 들기 시작한다. 나느 내 의식, 물질적 자아에 대한 인식을 잃게 되면서 관찰이라는 가수면 상태로 빠져 든다. 나는 세 번의 심호흡을 아주 천천히 시작한다. 천천히 들이마시고는 숨을 참고, 그랬다가는 숨을 천천히 내쉰다. 이것은 육체를 진정시키는 역할을 하며 호흡에 주의의 초점을 두게 된다. 호흡은 생명력과 직결되어 있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나는 나의 생명력과 접하면서 그것이 내 안과 밖으로 흐르는 것으 느끼게 된다. 심호흡을 마치고 나면 나는 차분함과 평온함이 나를 감싸고 있음을 느낀다. 이 기분은 내가 의식으로부터 잠재 의식으로부터 잠재 의식까지 움직이는 것을 가능케 해 준다.
 

스위스에 머무는 동안 나는 내가 아이였을 때 개발했던 과정을 활용했다. 그것은 언제나 성공했기 때문이었다. 나는 그것을 내가 배우고 있던 것에 사용하였다. 여기에 그것의 활용법이 있다. 물질적 자아로부터 아무런 간섭도 받지 않은 채 내 마음으로 하여금 여행을 떠나게 하는 것이 나의 의도이다. 나는 관찰자로서의 역할은 맡는다. 마치 영화를 보듯이 말이다. 나는 내 자신이 불과 몇 개의 좌석들만 놓여 있는 작은 극장으로 들어 가는 것을 본다. 나는 첫 번째 줄의 가운데 자리에 앉는다. 나는 그 극장에 혼자 있다. 주위는 아주 어둡고 조용하다. 일반적인 영화관과 똑같이…
 

나는 자리에 앉아서 영화 스크린이 아주 크고 하얗다는 것을 알게 된다. 내 장면에서 불과 몇 피트 앞에 있을 뿐이다. 그리고 커다란 빨간 손잡이가 스크린 바로 뒤에 있는데, 스크린을 켜는 스위치이다. 나는 여러 해에 걸쳐 내 자신을 프로그램에 놓았기 때문에, 일단 내가 그 빨간 손잡이를 돌려면, 영화가 시작할 것임을 알고 있다. 그리고 나는 그 날 상영하는 것 - 그게 무엇이든지 간에 -을 보게 될 것이다. 때로, 나느 그냥 스크린을 켜고 상영되는 영화를 볼 것이고, 아니면 내가 전에 보았던 것을 계속해서 보고 싶어할 수 도 있으며, 그도 아니면 과거나 미래에서 무엇인가를 알고 싶어할 수도 있다. 그것들은 모두 거기 있으니까.
 

잠깐 멈추어서 내 자신에게 아주 확고하게 말하는 순간이 있다. '이제 나는 영화를 시작할 빨간 손잡이를 돌릴 거야. 그러면 다른 다른 어떤 생각들도 내 마음 속으로 못 들어와' 나는 스스로에게 관찰자로서의 역할을 주었다. 그저 보고 있을 수는 있어도 참가하지 못하는 역할이다. 이렇게 말하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 왜냐하면 만일 어떤 생각이 들어오거나 영화 내용에 영향을 끼치는 것을 허락하면, 그 내용은 신뢰할 수가 없게 되기 때문이다. 나는 또한 만일 내가 내 생각들을 영화 속에 투사를 하게 되면, 그것들은 항상 바람, 욕망, 두려움, 또는 의식으로부터의 아집들과 같은 것들이 될 것이다. 영화의 스크린은 들여다 보기만 할 정보의 원천이 되어야만 한다. 나는 준비를 위해 잠깐의 멈춤 기간을 가진 다음 앞에서 손을 내밀어 빨간 손잡이를 돌린다. 이제 뒤로 깊숙이 기대어 영화를 즐길 차례다.
 

일단 손잡이를 돌려지고 나면 나는 관람을 하는 입장이 된다. 모든 주의는 스크린 위에 쏠리게 된다. 다른 어떤 생각도 허용되지 않는다. 만일 생각이 기어드는 것을 느끼게 되면, 나는 즉시 나가도록 지시한다. 이것이 제대로 작용하기 위해서는 나 자신이 강한 원칙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아무런 잡념들을 갖지 않고 자신을 관찰하는 자리에 놓는 과정은 아주 얻는 것이 많다. 왜냐하면 이렇게 함으로써  잠재 의식이 외부에 있는 과거와 미래의 직식에 연결하여 내가 이전에 본 적이 없는 영화 한 편을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만일 내 자신의 생각들을 들어오게 하면, 그것은 백일몽이나 내가 바라는 것을 이루는 것에 지나지 않게 되는데 이것은 내가 추구하는 것이 아닌 것이다.
 

스크린에는 일, 이 분 동안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는다. 그렇지만 나는 다른 잡념이 없이 그것에 집중한다. 이 때 중요한 것은 텅빈 스크린을 그대로 놓아 두고 기다리는 것이다. 아무런 기대나 개입함이 없이 하얀 스크린에 집중한다. 곧 스크린은 소리와 영상으로 나에게 말을 걸기 시작하게 된다. 즉 영화가 시작되는 것이다. 처음에는 그것이 빛의 번쩍임이나 이미지들이 지나쳐 가는 정도일 수 있다. 언제나 어떤 것이 시작되면, 나는 실제의 영화를 맨 처음으로 볼 때 내가 갖는 기분으로 보도록 주의한다. 즉, 나는 다음에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른다. 나는 단지 구경꾼일 뿐이며, 내용과 관계가 없는 사람이다. 만일 내가 다른 생각들을 덧붙이거나 내 생각대로 지시하고자 하는 시도를 하지 않는다면, 나는 기분좋게 창조적인 사고를 경험하게 되는 것이다.
 

영화가 시작되면서 처음에는 알아 보지 못할 수도 있다. 특히 내가 어떤 특정한 것을 과거의 삶이나 미래의 영상과도 같은 것들을 요구할 때는 더욱 그렇다. 그렇지만 내가 계속 관찰자의 자세를 유지하면 상황은 나아진다. 나는 보고 있는 것들이 최초로 잡히는 것들임을ㄹ 깨닫게 되면 아주 흥분이 된다. 나의 잠재 의식이 실제로 나를 위해 이미지들을 만들고 여러 가지의 원천들- 내 과거, 미래, 내 안의 자아 - 로부터 정보를 빼내고 있는 것이다. 다른 생명체들도 마찬가지로 한두 가지의 정보를 보내고 있을 수도 있다.
 

내 경우에, 나는 플레이아스테스인들의 정보에 관심이 많다. 그러므로 나는 내 자신에게 플레이아테스인과의 접촉들과 연관이 있는 어떤 것이라도 보도록 프로그램을 했다. 나는 매우 행복했다. 내가 어렸을 당시의 꿈들에서 나타났던 그 훌륭한 하얀 머리를 가진 전사와 관련이 많은 새로운 이미지들을 발견하게 되었기 때문이었다. 그는 아주 낯이 익어 보였던 것이다. 나느 빌리와 브루니에게 이 꿈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들은 나에게 그것이 고대 라이라 전사들의 이미지라고 말했다. 이런 꿈들은 내가 아이였을 때 나에게는 아주 흔한 것이었으며, 그것들이 뜻 하는 것들에 대해 전혀 생각을 한 적이 없었다.
 

그러나 여기 이 스위스의 숲속에서 나는 다시 한 번 고대로 돌아 가서 아주 멀리 떨어져 있는 어떤 곳에서 첨단 무기를 가지고 커다란 싸움을 치르고 있는 것이다. 나는 아주 커서 키가 약 4.5미터에 달했다. 내 몸은 가늘었지만, 근육이 아주 잘 발달되어 있었다. 내 길고 하얀 머리카락은 등의 절반을 덮고 있었고 나를 따르고 있는 부하들에게 하나의 선에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아무런  두려움없이 앞으로 밀고 나가면서, 내가 일종의 투명 인간 같은 느낌을 가졌다. 내 팔은 커다란 팔찌들로 덮여 있었는데, 이것들은 첨단 기술의 산물로서, 정신 감을을 통해 내가 생각만 하면 엄청난 파괴력을 가진 무기를 쏘아 내었다. 나는 공기와 대지를 불태우면서 천천히 앞으로 나아갔고, 다른 세계들은 내 공격 앞에서 무너져 갔다. 머리 위에는 대형의 전함들이 떠 있었는데, 일단 나의 부하들이 상황의 주도권을 잡게 되면 지상에 착륙하도록 되어 있었다. 나는 내 인류가 수백 개의 세계들을 정보하고 은하계를 지배하기 위해 그들을 이끌었다.
 

유치한 꿈들이라고? 그럴 지도 모른다. 그러나 내 영화들은 고대 라이라에 대한 이야기 역시 너무나도 잘 해 주었다. 40년 전에, 내가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접촉이라든지 빌리의 '컨텍 노트'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었던 것이다. 그것이 라이라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한 채로 말이다. 여기 스위스의 숲에서, 내가 대낮에 보고 있는 이 환영들은 내 깊은 곳 어디엔가 숨어 있는 나의 과거와 연결되어 있는 것이다. 나는 이 모든 것들을 수십 년 전 내가 어렸을 때 꿈으로 보았던 것이다. 단지 이전보다 더 선명하고 더 자세하게 말이다.
 

나는 내가 더 많은 영화들을 만들어낼 수 있을 때면 언제나 숲으로 돌아 왔다. 이렇게 하면 할수록 영화들은 더욱 자세해졌다. 그것들은 나로 하여금 내가 배우고 있던 새로운 아이디어들과 개념들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게 해 주는 일종의 보조 교육기능을 했다. 나는 내가 여기 배운 것들을 여기 숲 속에서 내 영화 스크린에 상영시킴으로써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영화가 그토록 생생하고 어디로부터인지는 몰라도 무수한 사실들이 내게 나타나는 것은 아주 자극적이엇따. 많은 영화들이 빌 리가 플레이아데스인들과 그들의 우주선 안에서 접촉하고 있는 것을 다루고 있었다. 나에게는 마치 내가 정말로 그곳에 같이 있는 것처럼 느껴졌고, 어떤 때에는 내가 정말로 그곳에 같이 있는 것이 아닌가 하고 놀랄 때도 있었다. 나는 빌리와 셈야제가 나의 존재를 느낄 수 있었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자주 상당히 자주 했다. 종종 그것은 너무나도 현실적이어서 나는 내가 그들의 대화에 끼어들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까지 했다.
 

여러 차례에 걸쳐 나는 플레이아데스인들로부터 생각이나 아이디어들의 형태로 이미지를 직접적으로 받기도 했다. 그것은 나로 하여금 모든 개념들과 아이디어들을 생각해 보도록 사로잡았다. 영화들 속에 스스로 자료를 집어 넣지 않는다는 사실은 그것을 아주 재미있게 만들었다. 왜냐하면 이 아이디어들이 내 자신이 아닌 다른 데로부터 온 것임을 확신하였기 때문이다. 빌리의 '컨텍 노트'의 내용은 점점 더 내가 과거에 살았었거나 경험했던 것들로 느껴지기 시작했다. 나는 플레이아데인들과는 아무런 연관도 느끼지 못했다. 나는 내가 플레이데스인들과는 아무런 연관도 느끼지 못했다. 나는 내가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세상에 살았을 지도 모른다거나, 또한 그들과 어떤 물리적인 접촉을 가졌을 수도 있다는 생각은 전혀 가져 본 적이 없었다. 단지 그들이 언급하고 있는 이야기들, 아이디어들 그리고 개념들이 아주 낯익어 보이는 것이었다. 나는 반드시 과거 어데에선가 어느 정도의 관련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 분명하다. 왜냐하면 이 모든 것들이 이토록 생생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이다.
   

미래에 대한 영상
 

나는 미래에 대한 관심이 아주 많았기 때문에, 내가 창조해낸 영화들 가운데 많은 수는 지구상에서 앞으로 발생할 사건들에 관한 것들이다. 그 가운데 좀더 흥미로운 것들은 향후 20내지 50년 사이에 일어나는 것으로 내가 본 것들이다. 여기에 내가 보았던 미래 영상들의 일부가 있다.
   

사회
 

정부에게 있어 미국 전체를 다스린다고 하는 문제가 너무 부담스럽게 된다. 그들은 더 이상 통제력을 유지할 수 없게 된다. 작은 사회들이 도시 지역들에서 일어나 연합 정부 체제를 따르기를 거부하게 된다. 그들은 생존 문제들을 앞세워 자신들의 법칙들을 만들게 된다. 이 사회들은 오랜 동안 억눌려 왔던 에너지와 건강 조절에 관한 새로운 발명품들을 만들어 내게 될 것이다. 물물 교환을 통한 사회 시스템이 생겨나게 되며 새로운 사회가 화폐를 발행함에 따라 이것이 새로운 문화 체계에서 지배적이 된다. 새로운 형태의 지방 정부들이 만들어 지게 될 것인데, 이것들이야말로 진정한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정부' 들이다.
   

정치
 

오백 년이 넘는 미국 정치의 종말이 바로 코 앞에 있다. 나는 정치가들이 도시를 떠나는 것을, 심지어는 미국에서조차 도망치는 것을 본다. 수도인 워싱턴이 성난 폭도들에 의해 뒤집어짐에 따라서 발생하는 일이다. 성난 군중들을 제압하기 위해 국제군 사용을 시도가 행해지지만, 그것은 무위로 돌아갈 것이며, 정부는 전복될 것이다. 새로운 헌법이 만들어지게 되어, 국민들은 새로운 날이 오고 있는 것척럼 느끼게 된다. 부유층들이 미국을 어떻게 도산시켰고 그 돈을 어떻게 빼돌렸는가를 국민들이 알게 되면서, 스캔들이 전국을 강타하게 된다. 분노하여 난폭해진 시민들에 의해 여러 명의 부자들과 권력을 가졌던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처형당하게 된다. 백악관 지하에서 은밀하게 숨겨진 문 하나가 발견되어, 미국 시민들이 오랜 세월 동안 속아 왔음이 드러나게 될 것이다. 이것은 존 윌크스 부쓰가 링컨 대통령을 암살한 뒤에 탈출한 데에 대한 비밀을 포함하고 있다. 제 2차 세계대전, 케네디 대통령, 그리고 조지 워싱턴 등에 대한 비밀들로 발견되어 국민들에게 공개될 것이다.
   

홍수
 

커다란 파도가 남부 캘리포니아를 강타하여 롱 비치를 씻어내 버리게 될 것이다. 이 파도의 높이는 수백 피트가 될 것이며, 사막 안까지 치고 들어가서 팜 스프링스를 물 속에 잠기게 만들 것이다. 새로운 물길 하나가 설튼해에서부터 멀리 샌디에고까지 형성될 것이다. 대부분의 물이 빠져 나가면 로스엔젤레스는 진흙과 파편으로 뒤덮인 재로 남게 된다. 이 홍수에서 살아 남은 사람들은 도시를 구하고 청소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별로 바람직하지 않은 생각이다. 왜냐하면 그들이 깨끗하게 청소를 마친 다음, 도시는 다시 지진의 습격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외계인들과의 전쟁
 

외계인들의 비행물체 목격 건수는 꾼준히 늘어갈 것이다. 그 수가 엄청나게 늘어남에 따라서, 정부는 더 이상 그것을 숨길 수가 없게 된다. 어떤 군사 기지 근처에서 집단 목격이 있을 것이며, 미국 공군은 그 외계비행물체 가운데 하나를 격추시킬 것이다. 외계인들은 아예 이에 대응하여 미국 전역의 공군 기지들 대부분을 쓸어 버리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한 밤중에 커다랗고 둥근 외계 비행물체들이 미국의 두시들 위에 떠 있는 것을 보고 비명을 지르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라진다. 이 외계인들의 활동은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 왜내하면 플레이아데스인들처럼 평화로운 활동은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플레이아데스인들처럼 평화로운 외계인들이 그들을 물리칠 것이기 때문이다.
   

캘리포니아 제도
 

향후 30동안에 걸쳐서 일련으 홍수들과 지진들이 발생하여 캘리포니아의 남쪽 절반을 끊어내어 몇 개의 섬들로 만들어 버린다. 이 재앙은 미국 정부가 조각이 나서 도와 줄 수 없는 지경에 이르 때에 발생하게 된 것이다. 남부 캘리포니아는 미국 연합에서 탈퇴하기로, 그리고 다시 한 번 자체적인 공화국이 되는 첫 번째 주가 되기로 결정한다. 얼마 안 있어 남아 있던 북부 캘리포니아가 여기에 참가하게 되어, 캘라포니아 공화국의 깃발이 샌프란시스코의 쪽 어딘가에 있는 작은 도시에 나부끼게 될 것이다. 이곳이 수도가 되는 것이다. 이 신생 캘리포니아 공화국은 일단 독립하고 나면 번창하게 될 것이다. 에너지, 통신 그리고 건강에서의 새로운 성공들, 즉 발명품들이 모아베 사막에 건설될 새로운 로스엔젤레스에서 제조될 것이다. 이 제품들은 인간에게 넘치는 에너지를 공급하고 질병을 제거하며 평균 수명을 150세 이상으로 늘려 줄 것이다. 이같은 신발명품들에 대한 뉴스는 전 행성으로 퍼질 것이며, 지구상에서 우리의 생활 방식을 바꾸게 될 것이다. 이 새로운 공화국은 2020년에 이르러 지구의 지도자들이 될 새로운 세대의 전형이 될 것이다.
   

고대 도시들의 발견
 

대양 밑에 잠겨 있으면서 과거에 1만 년 이상 존재했던 고대 도시들이 발견될 것이다. 우리의 역사에 관해 씌어진 기록들이 발견되게 된다. 또한 아틀란티스 시대에 스핑크스 지하에서 더 많은 지하실들이 발견될 것인데, 그 안에서 나올 보물들과 정보들은 우리들에게 과거 1만 2천여년 전에 지국의 삶에 대해 이야기해 줄 것이며, 이로 인해 인류학은 다시 씌어지게 될 것이다. 남아메리카에서는 거대한 터널들이 발견되어, 우리를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여전히 사람들이 살고 있는 지하 도시들로 안내해 줄 것이다.
   

뉴욕의 종말
 

뉴욕에서는 여러 번의 재앙알 맞게 된다. 우선 테러리스트들의 공격이 늘어나서 지하철 시스템이 파괴된다. 대서양에서의 지진들이 홍수를 일으켜 맨해튼섬, 퀸즈, 그리고 브루클린을 덮칠 것이다. 이 도시는 물 밑에 잠기게 되어 페허가 된다. 이 페허들은 오랜 세월 동안 남아 있을 것이다. 이 땅을 복할 도리가 없기 때문이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꼭대기와 다른 몇몇 마천루의 일부는 여전히 물 밖으로 나와 있어 집없는 사람들을 위한 작은 도시들 될 것이다. 그들은 음식을 구하기 위해 작은 배로 해안을 왕복하면서 살게 될 것이다.
   

하늘에서의 사고들
 

지구 궤도상에서 고도의 방어 테스트하는 동안, 공기에 불을 붙이는 사고가 발생하여, 그 불은 수천 마일 밖에서도 보이게 될 것이다. 대기는 불탈 것이며 수년 동안 숨을 쉴 만하게 되지 못할 것이다. 오염된 공기는 행성 주위를 돌면서 대규모의 생명을 빼앗고 새로운 질병들을 많이 생성시킬 것이다. 다른 나라들이 미국 군부의 명백한 우둔성에 분노하여 일어날 것이다.
   

나빠지는 음식
 

지구 대기의 산소 용존량이 점차로 낮아져서 우리의 음식물은 더 이상 아무런 영양가도 없게 된다. 사람들은 지하에서 또는 물 속에서 자란 음식물로 생명을 지탱해야 할 것이다. 광합성의 과정이 너무나도 약해져서 나무들이나 식물들은 우리의 건강을 지탱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산소를 만들어내지 못하게 된다. 우리가 대항할 수 없는 새로운 질병들이 창궐하게 되고 수백, 수천만의 사람들이 굶어 죽고 먹을 것을 위해 서로 죽이게 됨에 따라 공포가 전세계를 휩쓸게 된다.
   

지하 도시들
 

정부와 군대는 자신들이 오랜 동안에 걸쳐 건설해 놓은 거대한 지하 도시들로 자리를 감출 것이다. 그들의 계획은 어려운 시기를 넘기고 나서 나중에 지구 표면을 정복하는 것이다. 이 계획은 지진이 대부분의 도시들을 파괴함에 따라 역효과를 내게 된다. 소문으로 전해 오던 '비밀의 정부'가 오래 전에 은밀히 화성에 도시들을 건설해 놓았음이 발견된다. 그러나 그 도시들 또한 역효과를 내어 그곳의 대부분이 죽게 된다.
   

대형 우주 정류장
 

일단 캘리포니아주가 공화국이 되면, 새로운 지도 세력의 지원을 받아 과학이 융성하게 되며, 그들은 지구 궤도에 거대한 우주 도시를 발사하게 된다. 서기 2030년까지, 인류가 우주에서 생존할 수 있음을 확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수천 명이 그곳에서 살게 될 것이다. 결국 우주 도시의 거대한 힘을 사용하여 지구상에서 발발하고 있는 많은 전쟁들을 중지시키기로 결정이 내려진다. 미국의 새로운 정부는 여전히 실패를 거듭하고, 유럽은 파멸된다. 마침내 인류에게 평화가 찾아 오며, 모든 사람들은 우주 도시로 하여금 지구의 정부 노릇을 하게 하는 데에 찬성하게 된다. 왜냐하면 이 도시가 생존을 위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에게 달리 선택의 여지가 없으므로, 아무도 반대하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평화로운 외계인들과의 접촉
 

서기 2050년 경, 인류는 살아 남았으며 사회를 재건설하고 있을 무렵, 우리는 플레이아데스인들과 같은 외계인들과 평화적인 접촉을 하게 된다. 우리는 그 무렵에는 영혼과 사랑이 이끄는 고도의 의식을 갖춘 행성이 되어 있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새로운 시대로의 움직임을 계속할 것이다. 군대와 정치라고 하는 낡은 발상들은 영원히 사라지고 단지 역사책들 속에서만 존재하게 될 것이다.
   

결론
 

나는 당신에게 이 미래의 영상들이 오직 나 자신의 것이며,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예언을 반영한 것이 아님을 상기시키고자 한다. 이 모든 영상들은 내가 본 것이며, 이것들은 예언적이라기보다는 보다 논리적인 것들이다. 나는 당신이 내가 사용하고 있고 또 당신 자신을 미래와 연결시켜 당신 스스로 볼 수 있게끔 해 주는 과정을 수련해 보도록 구너하고 싶다. 미래는 우리가 만들어 나가는 것일 뿐이다. 그러니 계몽을 요구하라.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하면 우리의 문명이 처하고 있는 변화의 시기에 무엇인가 도움이 되는 일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 대답해 보라
   

예언과 예언
 

빌 리가 플레이아데스인들과 접촉을 하고 있었던 삼 년 동안, 그들은 그로 하여금 고도로 진화된 의식의 존재들과 접촉하게 하여 이들이 그에게 지구상에서 앞으로 일어날 사건들에 대한 예언들을 송신토록 하였다. 그 예언들 가운제 일부는 대화들로 되어 있으며, 나머지는 영적 텔레파시를 통한 심벌들로 수신을 했다. 빌리 또한 자신의 계산을 통한 결과로써 몇 가지의 예언들을 만들어 내었다. 외계인들과 고도의 영적 수준들로부터의 송신이 보다 더 정확한 것으로 드러났다. 빌리는 그것들을 우리 지구의 언어(그가 구사하는 독일어)로 번역을 해야 했다. 
 

더 이상 깊이 들어가지 전에, 빌리가 내게 가르쳐 준 예언과 예언에 대해 짚고 넘어 가기로 하자. 예언과 예언은 사이에는 차이가 있디. 예언은 수학적인 계산의 활용을 통하여 도출되는 것이며, 예언은 어떤 지점에서 발생된 한 사건이 다른 사건을 이끌어 냄에 의해 창조된 미래의 영상이다.
 

예언들은 미래의 사건들이다. 그것들은 카발라의 산술을 가지고 계산되는데, 이는 아주 정확한 결과들을 도출해 낸다. 올바르게 행해진 예언들은 절대적인 정확성을 가지고 실현되게 된다. 왜냐하면 이것들은 확실한 근거를 두고, 반드시 일어나게 될  어떤 결과를 산정하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예언들은 다르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경고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단지 정해진 시간 내에 다른 변화가 일어나지 않으면 어떤 사실들을 초래하게 된다는 궁극적인 결과를 보여 주는 것에 불과한다. 만일 다른 변화가 없으면, 예언은 하나의 예언이 되며 반드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다. 예어능ㄴ 또한 인간의 자유 의지에 따라서 변화가 가능하다. 따라서 결과적으로 예언만큼 정확한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예언된 사건이 일어날 것인지는 분명하지 않다. 이는 인간의 개입으로 인해서 다소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이다. 이것은 바로 예언이 하나의 경과에 불과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정한 사람들이 관련된 예언의 경우에는 아주 조심해야 한다. 예언들은 결코 한 개인에게 명백하게 밝혀져서는 안 된다.  그렇게 되면 그는 어떤 사건들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행동에 변화를 일으킬 것이고 그들의 진화 과정이 헛되게 되기 때문이다. 이것은 하 사람의 진화는 아무런 사전 지식이나 예언같은 것이 없이 이룰어져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럼으로써 그의 진화가 정해진 길을 자연스럽게 달리 나갈 수 있는 것이다. 또한 한 예언이 언급한 어떤 사건들은 반드시 비밀에 붙여져야만 한다. 이는 두려움이나 증오 또는 불이익 등을 일으키지 않기 위해서이다. 예언을 전하는 사람들은 조심해야만 한다. 왜냐하면 그들의 사건에 대한 지식은 부정확할 수 있으므로, 불필요한 두려움과 근심을 개인들에게 불러 일으킬 수가 있기 때문이다.
 

개인들을 위한 예언의 경우, 예언 속에 있는 어던 정보는 모호해야만 한다. 그럼으로서 그 예언을 받아들이는 사람이 그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되게끔 말이다. 빌리는 예언들에 대해 어떤 부분애 댜한 자세한 설명도 하려는 시도를 하지 않았다. 그는 예언이 감추어진 형태로 주어졌을 때 스스로 진리를 이해할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인간의 이해 또한 소화할 수 있는 거만 받아들이고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과부하가 걸리게 되어 정신이 돌거나 헛소리를 하게 된다.

기억하라. 미래는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다. 투영된  미래는 다만 어떤 한 고정된 시점에서 본 것을 뿐이다. 미래에 대한 예언들의 목적은 우리에게 자신들이 장차 발생하게 만들고 있는 미래에 대해 경고를 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 사건들이 반드시 이와 똑같은 방식으로 일어나야 할 필요는 없는 것이다. 일단 우리가 다른 존재들에게 자신들을 위한 미래를 창조해 주기를 더 이상 바라지 않게 되고 또 일단 신(하나님, 부처님, 신장님 등등), 신화 또는 다른 종교적 지도자들에게 우리를 구해 주도록 의지하는 일을 멈추게 되면, 우리는 우리 모두가 바라고 있는 것과 같은 종류의 평화를 창조해 낼 수 있다. 이것 아닌 다른 어떤 방법으로도 평화는 오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모두 우리 미래를 스스로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예언
 

다음의 섹션은 플레이아데스인들과 다른 고도로 진화된 영적 존재들이 빌리에게 준 정보에 근거를 둔 예언이며, 스위스의 빌리에게 편지를 통해 물어 본 사람들을 위해 얻어진 것들이다.
   

레이건 대통령
 

플레이아데스인들은 레이건 대통령이 모든 것을 성취하게 될, 즉 자신의 행동을 어떤 방식으로 취함으로써 성서의 오래된 예언드릉ㄹ 사실로 나타나게 만들면서 우리를 다음의 전쟁으로 보다 가깝게 이끌고 갈 사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나치게 탐욕적이고 모든 문제를 군사력과 재무장을 통해 해결하는 데에 빠져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 예측들이 1975년에 행해졌고 기록되었음을 기억하라. 클린턴은 어쩌면 우리가 정상적인 방식으로 선출하게 될 마지막 대통령이 될 지도 모른다.
   

베수비우스 화산
 

이탈리아의 베수비우스 화산은 폭발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제 3차 세계대전이 임박했음과 돌이키기가 어려울 것임을 나타내는 것임을 나타내는 신호가 될 것이다. 이 분출은 로마에 있는 모든 부정적 에너지들로 인해 비롯될 것이다. 행성의 다른 어느 곳에서도 바티칸 공국에 쌓여 있는 엄청난 양 인 만큼의 부정적이고 적대적인 에너지가 쌓여 있지는 않다. 지구인들은 이 사실을 알아야만 한다. 비록 교황직에 있는 사람들이 예나 지금이나 평화에 대해 말하고 있지만, 그들이 지난 2천 년 동안 행성에서 일어났던 죽음과 고통의 주된 원인이 되어 왔음을 말이다. 베수비우스 화산이 나폴리에 더 가깝기는 하지만, 화산의 주 활동은 로마시 지하의 아주 깊은 곳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적예수는 이미 살고 있다
 

빌리는맨 처음에 기독교 성서에 나와 있는 예언들은 다른 미래의 영상들과 마찬가지로 고정되어 있는 사건들이 아니라는 사실을 것을 상기시켰다. 미래에 대한 예언은 변화될 수 있으며, 예언된  것처럼 정확하게 일어나는 경우는 실제로 전혀 없고, 따라서 예언은 예언이 행해질 당사에 벌어지고 있들을 근거로 한 미래의 투영에 불과한 것이다. 즉 예언이란 앞으로 발생할 수 있는 일의 전조일 뿐이다. 이것은 사람에게 경고를 하여 그에게 미래를 변화시키기 위한 어떤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 목적이다. 그럼으로써 그 에언이 일어나지 않도록 사람에게 경고를 하여 그에게 미래를 변화시키기 위한 어떤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 목적이다. 그럼으로써  그 예언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이 바로 예언이 일반적으로 항상 부정적인 사건들인 이유인 것이다. 즉 이 사건들에게는 변화가 필요한 것이다. 적예수의 경우에 있어서는, 인간들이 자신의 미래를 조정하거나 미래의 사건을 변화시키기 위한 노력을 전혀 하지 않고 있다는 데에 있다. 따라서 기독교 성서상의 예언은 아직도 일어날 가능성이 아주 높다.
 

우선 적예수로 알려지게 될 인물은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 않는 장소에서 기독교의 신(하나님)에게 헌신적인 어떤 여인으로부터 일곱 시간째가 되는 해뜰 무렵에 태어나게 되어 있다. 그 동양으로 가게 되어 거의 굶어 죽을 지경에 놓이게 된다. 그는 진짜 그의 정체를 아는 어떤 사악한 존재에 의해 구해졋 양육되게 되어 있다.
 

그는 열한 살이 되면 자신의 개인적 능력에 눈을 뜨게 될 것이며, 그 다음 팔 년간 자신과 비슷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을 둘러싸게 할 것이다. 처음에는 자신이 예수 그리스도의 추종자인 것처럼 보이게 하겠지만, 곧 자신을 신(하나님) 위에 놓을 것이다. 그의 공포로 가득찬 지배는 27년 동안 지속될 것이며, 우리의 행성 위에 있는 생명의 2/3를 잃게 만들 것이다.
 

이 27년간의 전쟁 동안 유럽의 대부분이 멸망할 것이며, 수많은 새로운 질병들 - 문들러져가는 육체들로 인한 -이 전세계에서 창권하게 될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알고 잇는 대영제국의 종말을 보게 될 것이며, 중국이 인도를 침략하여 점령하게 될 것이다.
 

적예수가 이탈리아를 침략할 때, 교황은 제 266대 교황일 것이며 마지막 교황이 될 것이다. 적예수가 전쟁을 일으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전쟁을 일으키는 단체의 대변인이 될 것이다. 그의 모든 이름들과 그의 단체는 모두 숫자상으로 666의 수와 결부될 것이다.
 

빌리는 나에게 적예수와 관계를 맺게 될 그 세계 조직이 W.U.V.라는 이니셜들과 상관이 있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설명을 마쳤다. 나는 이 이녀셜들이 그 조직 이름의 첫 글자들이 아리라, 어쟀든 이 조직과 연관을 가지고 있다고 했다. 나는 이 이녀셜들이 무엇을 뜻하는지 알아낼 수가 없었다. 그런데 빌리는 또한 적예수가 지금 살아 있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우리의 미래는 우리를 향해 달려 오고 있다. 그리고 만일 우리가 그에 대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바로 미리 예언되어 있는 상황들이 길어지게 될 것이다.
   

자연적인 재앙들
 

우리 인류가 과거에 결코 본 적이 없는 규모의 화산 폭발들 -행성의 핵에서부터 비롯된 -이 일어나서 우리의 대기를 연기와 파편들로 가득 채우고, 행성의 많은 지역들에서 사는 것이 어렵도록 만들 것이다. 폐루 정글의 깊은 오지에서 잉카인들의 숙적이었던 거인족 전사들이 자신들의 은신처였던 지구내의 깊은 터널에서부터 지상으로 올라와 식량을 위해 마을들을 공격하고는 다시 자신들의 지하 터널들 속으로 자취를 감출 것이다.
 

페루에서는 우다인 지역에 지구의 핵 깊은 곳에서부터 거대한 지진이 발생하게 된다. 미국과 미국령의 섬들은 행성의 핵으로부터 나오는 엄청난 연기로 인해 고생하게 될 지역들로 되어 있다. 일본, 아라비아, 중국 그리고 인도에는 거대한 화재들이 일어날 것이다. 예언들은 지진 현상 가운데 많은 부분이 우리의 핵 폭발들고 행성의 기름 및 가스들을 훔쳐 내는 것으로 말미암아 생기는 것이라고 말한다. 우리들 가운데 늦기 전에 자신들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를 인식시켜서 우리의 지구를 살리기 위해 자기들이 해야 할 역할을 하도록 해야만 한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다. 만일 우리가 행성의 재앙들 일부라도 막고자 한다면, 우리는 반드시 지하 핵 실험을 중지하고 천연 자원을 훔쳐내는 행위들을 그만 두어야 할 것이다.
 

거대한 파도가 미국의 동부 해안을 휩쓸어 버릴 것이며, 엄청난 인명의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이 파도들은 대서양을 건너 영국을 뒤덮은 다음에, 북부 유럽으로 깊이 뛰어들게 된 연후에야 멈추게 될 것이다. 이것이 빌리가 그 언덕 높은 곳에 살고 있는 주된 이유 가운데 하나이다.
   

거대한 캘리포니아의 지진
 

미래의 사건들 모두가 예언이나 또는 예언인 것은 아니다. 1978년 3월 13일. 빌리는 플레이아데스 비임쉽 하나에 타고 있었다. 기지 사령관인 케찰이, 미래에 벌어질 사건들 몇 건을 보고 싶다는 빌리의 요청을 만족시켜 줄 목적으로 데려 왔다. 케찰은 그의 요청을 받아들여 시간대 여행의 능력을 갖추고 있는 특별한 비행선을 준비했던 것이다. 일반적인 비암쉽은 이 기능을 갖추고 있지 않았기에 때문에, 그는 빌리를 태우고 이런 여행을 할 능력을 갖춘 적합한 비행선을 마련해야만 했었다.
 

바암쉽에 승선하고 나서, 빌리는 케찰에게 켈리포니아에서 다음 번에 일어날커다란 지진을 볼 수 있는 미래로 데리고 가 줄 것을 부탁했다. 그는 이전에 이와 비슷한 것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아주 애타게 볼 기회를 기다리고 있었다.
 

몇 가지의 기계들을 조작하고 난 다음, 케찰은 그에게 켈리포니아의 미리 시간대로 곧 출발할 것이라고 알려 주었다. 그들이 타고 있는 비암쉽은 시간 석으로의 이동이 가능했으므로, 빌리가 그 사건이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위치로 그들을 데려다 줄 수 있었다. 그렇지만 케찰은 들이 미래 시간대에 약 30분 정도만 있을 수 경고를 해 주었다. 그는 이에 대해 아무런 설명도 하지 않았고, 빌리 역시 과학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묻지 않았다.
 

플레이아데스의 비행물체는 지구를 떠나 순식간에 행성 위로 솟아 올라, 지구가 아주 농구공 만큼이나 작게 보이게 만들었다. 그리고 그 비행선은 그들이 지구를 떠날 만큼이나 신속하게, 지구 표면을 향해 내려 가기 시작했다. 그들이 대기권으로 날아 들면서, 비행선은 미래로 이십여년을 움직여 20세기 말경으로 날아갔다. 정확한 날짜는 아는 것이 불가능하지만, 그리고 어쨌든 그것은 안다고 해서 어떤 차이가 있는 것도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정확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 지진은 소위 말하는 '사건 시계'라고 하는 시간상의 어떤 지점까지 소위 말하는 시간상의 어떤 지점까지의 길을 따라 가는 플레이아데스의 첨단 기계 장치를 통하여 특정한 시간이 발생하는 것으로 추적을 해낸 것이다. 만일 매일 이곳으로 돌아오려 한다고 가정하면, 지진이 일어나는 일시는 매번 이곳으로 돌아오려 한다고 가정하면, 지진이 일어나는 일시는 매번 달라질 것이다. 이는 미래가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단지 현재에 근거하고 있으면서 인간의 자유 의지의 영향을 받는 사건들의 투영이기 때문이다.
 

비암쉽이 대지에 가깝게 내려 서면서 지진들이 캘리포니아의 어딘가에 있으며, 바로 산 안드레아스 지진대 위에 있는데, 수초 내에 지진이 시작될 거싱라고 설명했다. 그들은 지진이 시작되었을 때, 샌프란시스코 남쪽 290킬로미터 정도의 지점에 위치하고 있었다. 처음에는 땅이 가볍게 움직이기 시작하더니 그리고는 급격한 동요와 함께, 땅은 미끄러지면서 둘로 쪼개는 것 같았다. 지진대가 땅을  가로질러 몸루림치는 뱀같이 보이면서 엄청난 소음이 들렸다. 이 지진은 유사 이래로 어느 지진보다 더 컸으며, 캘리포니아로 하여금 엄청난 희생을 치르게 했다. 샌디에고시 남동쪽의 한 지점으로 날아갔는데, 그곳은 지진이 여전히 대지를 흔들고 있었다. 도시의 대부분은 불에 타고 있었고 연기로 뒤덮여 있었다. 금문교는 반으로 부러져 있었다. 도시의 대부분은 돌더미에 묻혀 있었고, 인명의 피해가 엄청났다. 30분이 거의 다 되었으므로, 떠나야 할 때가 되었다. 엄청난 양의 파괴는 파괴는 이루 표현할 수가 없을 정도였다.
   

기억하라, 아무 것도 보이는 것만큼 나쁘지는 않다.